목차

      반응형

      어느날부터 잘 사용하고 있던 어도비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이상한 팝업 창이 뜨면서 작업하는데 방해가 되시나요?

      해당 증상은 어도비 정식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뜨지 않는 팝업창이며,

      어도비 크랙 버전을 사용하신 분들 또는 오래된 버전을 정품 구매 한 분들에게도 종종 나타나곤 합니다.

       

       

       

      <Adobe genuine software integrity service 제거 / 삭제/ 종료 방법>

       

      1. "Ctrl + Alt + Delete" 버튼을 눌러 작업 관리자를 켜주신 후

      프로세스 항목 중 "Adobe Genuine ~ " 항목들을 우클릭 해

      작업 종료를 클릭해 주세요.

       

      2. 하단 작업표시줄의 검색창에서 "실행" 검색 후 클릭!

       

       

      3. "Services.msc" 입력 후 확인 클릭!

       

       

       

      4. 서비스 창에 있는 항목 중 "Adobe Genuine Monitor Service" 를 우클릭 하신 후 속성을 클릭해 주세요.

      (해당 항목의 이름이 컴퓨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업데이트 서비스, 어도비 업데이트 서비스, 어도비 지니운 소프트웨어 인터그리티 서비스 등등)

       

       

      5. 시작 유형을 "사용 안함"으로 설정 하시고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6. 다음으로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AdobeGCClient" 경로로 들어가 주신뒤

      "Adobe Genuine Launcher.exe", "AdobeGCClient.exe", "Adobe Genuine Helper.exe"

      3개의 파일을 삭제해 주세요.

      (저같은 경우 2개만 있어 2개만 삭제했네요.)

       

       

      이렇게 까지 하셨다면 더이상 해당 팝업 창은 뜨지 않으실테니 번거롭더라도 해당 과정을 따라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어도비 정품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것!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끝내고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그럼에도 어느날 갑자기 뜬다면?

      작업관리자에서 > 시작프로그램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