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반응형

      에어팟을 구매하고 싶은데 핸드폰 기종이 안드로이드라 구매를 꺼려왔던 지난 날. 갤럭시 버즈는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예쁘지 않아 그래도 사고 싶었던걸로 사는게 후회는 없게지 하고 에어팟 프로를 질러 버렸습니다!

       

      구매전에도 안드로이드와 에어팟이 잘 연결 되는지,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들은 없는지 검색을 통해 찾아 보긴 했는데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다, 에어팟 쓸거면 버즈 써라 등 의견들이 갈리기에 어느쪽 의견이 맞는건지 직접 사용해보기로 해 구매해버렸습니다.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에어팟 프로 구성품

       

      구성품은 이렇게 에어팟 프로, 케이블 선, 여분의 이어캡, 제품 설명서가 있네요. 디자인이 참 깔끔하고 예쁘네요. ㅎㅎ 역시 애플은 디자인과 간지로 구매하는것 같아요.

       

      과연 삼성 갤럭시 노트8과 연결은 잘 되는지 문제는 없는지 정품등록 이후 약 3달간 사용해 보았습니다.

       

      갤럭시 노트8 에어팟 프로 3달 사용 후기

      먼저 구매전 우려했던 연결은 문제 없이 잘 되는가에 대한 걱정은 크게 없었습니다. 가아끔 가다 블루투스 연결이 잘 안될 때 살짝 끊어졌다 돌아오는정도? 그것도 1~2초 정도면 바로 정상으로 돌아오고 노이즈 캔슬링도 문제없이 잘 됬네요 ㅎㅎ

       

      에어팟 프로를 보면 동그라미 표시 부분에 약간의 홈이 파져 있는데 손가락을 가져다 두고 살짝 눌러보면 클릭감이 느껴지실 겁니다. 1번 누를 경우 재생 중지, 꾹 누를 경우 노이즈 캔슬링 on/off 정말 간단하죠?

       

      첫 구매후 핸드폰과 연결한 뒤 귀에 꽂는 순간 주변의 소음들이 사악~ 사라지면서 노이즈 캔슬링의 맛에 빠져들기 시작하실 건데요. 하루종일 끼고 있다가 노이즈 캔슬링을 off 하는 순간! 원래 이렇게 주변이 시끄러웠나? 하며 노이즈 캔슬링에 한번 더 감탄하시게 됩니다. ㅎㅎ

       

      에어팟을 사실 예정이시라면 꼭!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에어팟 프로 사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하나만으로 극과 극의 경험을 하실거라는..

       

      구글 Podroid Pro 앱

      안드로이드로 에어팟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Prodroid Pro" 앱을 꼭! 꼭!! 설치 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자체에서는 에어팟의 배터리 용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반면 갤럭시에서는 이를 지원하지 않기에 해당 앱을 통해 배터리 용량을 체크해 주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음질 관련된 부분은 뭐 말이 필요 없습니다. 상대방이 바로 귀 옆에다대고 속삭이는 느낌? 아! 그리고 3달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정도긴 한데 가끔 상대방 말이 들리는데 제 목소리가 안들린다거나 상대방 목소리가 안들린다거나 한적이 있긴한데 그때는 케이스에 에어팟을 다시 넣고 뺀뒤 연결하면 잘 되긴 합니다만.. 좀 불편했던적이 있긴 하네요 ㅠㅠ 역시 핸드폰도 아이폰으로 바꿔야 하는건가..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하는 방법

      checkcoverag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에어팟프로 정품등록은 매우 매우 쉽습니다. 먼저 위에 링크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사이트 이동시 해당 화면이 뜨실텐데 일련 번호 입력전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아이디가 없을 경우 회원가입) 애플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일련 번호 힘들게 다 작성했는데 로그인 하라는 창이 떠서 다시 로그인하고 일련 번호 다시 쓴...

       

      일련 번호 (시리얼 번호)는 에어팟 프로 박스 측면 또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 해당 위치에 작게 Serial 이라고 적혀 있는데

      해당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해당 제품 구매일이 언제인지 작성하는 창이 나올텐데요. 실제로 구매한 날짜를 작성만 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시 온라인 결제 일자 작성하면 끝!)

       

      마무리

      끝으로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는거라면 에어팟 프로를 비추천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솔직히 갤럭시 사용하고 있어도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기능들을 사용 못한다고는 하는데.. 에어팟 프로 사용하면서 노이즈 캔슬링 이외에 크게 필요한 기능은 정말 정말 없는것 같습니다. 3달간 사용하면서도 노이즈 캔슬링 외에 다른 기능은 필요 없다 느꼈네요.

       

      노트8에도 아무 문제없이 호환이 잘됬고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안드로이드인데 에어팟 구매는 하고싶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냥 닥구!! 여차하면 핸드폰도 아이폰으로 바꾸면되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